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휴대폰 결제건 환불안내

    (배송전 취소)






    당월 주문건일 경우 배송 전 전체취소하실 경우, 휴대폰결제취소로 전체금액을 취소 처리 해드립니다.




    ★★ 당월 주문건일 경우 배송전 부분취소 하실 경우, 휴대폰결제건의 경우




    배송전 부분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전체취소 후 다시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익월 이후에 취소하시는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와 함께 문의해주시면




    계좌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회원일 경우 예치금환불도 가능하십니다.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그대로 청구되고, 취소금액을 계좌환불로 환불하여 드립니다.)




     




    (배송후 취소) -반품








    당월 휴대폰결제건 전체 반품시에는 초기배송비 2500원이 있을 경우,




    휴대폰결제취소로 전체금액을 취소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초기배송비 포함)




    부분 반품시에는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양식서에 적어주시거나 문의해주셨을 경우




    계좌환불 처리 가능하시며 회원일 경우 예치금환불도 가능하십니다.




    결제하신 당월에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휴대폰 이용요금에 부과예정이던 금액이 취소가 됩니다.




    결제하신 당월이 지난 후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휴대폰 이용요금으로 결제하신 금액이 그대로 부과됩니다.




    휴대폰결제취소의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정도 소요되므로




    3일이후 청구된 휴대폰요금은 해당 이동통신사에서




    환급,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 드리니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이동통신사로 문의해 부탁드립니다.




    이 후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전인데 주문취소 해주세요

    입금전/배송전 일 경우 요청해주시면 주문취소 도와드리며,




    전체취소시 사용해주신 쿠폰은 소멸되십니다.




    취소요청은 고객센터,게시판,카카오톡 상담(평일 오전9시~18시)




    통하여 요청해주셔야되며 고객센터 전화연결 지연시 게시판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출고 전 게시판 문의 남겨주신 부분이라면 무상 반품처리 가능하십니다.




    소멸된 쿠폰은 복구가 어려운점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배송완료됐는데 상품을 못받았어요

    에스라헬에서는 출고완료된후 빠른 상품후기작성을 위해서 1일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십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배송조희를 통해서 배송현황 확인이 가능하여,




    배송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송장번호 확인을 원하실 경우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배송조회를 통해 운송장 번호 확인가능하십니다.




    (롯데택배 주소 https://www.lotteglogis.com/home/reservation/tracking/index )

  •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은 어떻게 하죠?

    * 묶음배송은  다른 주문건이 결제일이 같을 경우 가능합니다.




    처음에 주문하실때 BUY IT NOW 를 눌러서 바로 구매하시지 마시고,




    장바구니 담기를 이용하셔서 사고싶은 제품들을




    일단 장바구니에 모아주신 후 한번에 주문해주시면 자동 묶음배송 처리됩니다.




    여러가지 상품을 따로따로 주문을 한 경우 전산 시스템상




    묶음 배송이 안되실 수도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따로 주문해 주셨을 경우,




    주문일자, 수령자명, 수령지주소, 수령자연락처가 일치해야만




    묶음배송이 가능하십니다.








    < 빠른배송 상품과 해외주문 상품을 각각 주문후 따로 받길 원하실 경우 >




    빠른배송 상품과 해외주문 상품을 다른 주문건으로 각각 주문해주셨을 경우에는




    시스템상 자동으로 묶음 처리가 될 수 있어 빠른출고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저희 에스라헬에 1,500원을 추가로 입금해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배송 상품을 먼저 부분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는 뭔가요?

    상품의 오염이나 하자가 있을 경우 제품수령후 7일이내 고객센터(010-8826-0777)로 연락주시면




    반품 기사님이 상품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처리해드립니다.




    상품의 오염이나 하자가 아닌 단순변심, 실밥나옴, 사이즈 안맞음 등의 사유일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점 참고 바랍니다.

  • 단체구매하면 할인 되나요?

    단체구매 할인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20장 이상 - 5% 할인




    30장 이상 - 7% 할인




    50장 이상 - 10% 할인




    단체구매 원하실경우 1:1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010-8826-0777)으로 연락주시면




    할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검품과정에서 일부 수량이




    품절될 경우에는 따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품절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 또는 환불 가능하시니




    원하시는 처리사항 저희 게시판/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부터 인가요?

    에스라헬은 8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됩니다.




    하지만 현금으로 결제했는데 신용카드 결제로 변경을 원하셔도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대한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해주시길 바랍니다

  • 입금을 했는데 결제금액보다 더 많이or적게 입금했습니다.

    구입하신 금액보다 초과입금하신 경우엔 바로 예치금으로 환급 해드리고 있습니다.




    현금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010-8826-0777)로




    은행,계좌번호,예금주성함을 알려주시면 현금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 결제확인이 되지 않고




    주문 주신 연락처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적립금은 얼마이상부터 사용가능한가요?

    적립금 및 예치금은 1000원 이상부터 사용가능하십니다.




    주문서 작성시 적립금 사용란에 기재해주시면, 결제시 적용됩니다.

  • 주문번호가 문자로 안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주문 후에 주문번호가 문자로 오지않은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아 생기는 현상입니다.




    주문번호가 문자로 수신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회원정보에서 휴대폰번호를 확인해보시거나




    주문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이 정상접수 되었는지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할때 이름을 잘못쓴것 같습니다.

    무통장입금 혹은 계좌이체결제 시 받는통장표시 or 입금계좌표시에 예금주성함을 기재해주셔야합니다.




    꼭 '입금자명'에 주문서에 적어주신 예금주성함을 그대로 작성 및 입금 부탁드립니다.




    혹시 잘못 기재해주셨다면 1:1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010-8826-0777)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했는데 결제확인이 안떠요!

    입금주신 내역은 담당 직원이 매일 확인하여 입금확인 처리하고 있습니다.(주말, 공휴일제외)


    입금확인 후에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시고 주문접수단계에서


    결제확인으로 상태가 변경되시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혹시 입금후 24시간이 지나도 결제확인이 안뜨시는 경우


    고객센터 (010-8826-0777) 또는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입금확인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비회원으로 주문 해주신 경우 해당 주문건의 배송상태로 입금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입금 내역이 확인되면 해당 주문건의 배송상태




    (『주문접수』에서『결제확인』상태로 전환) 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서 작성후 7일 안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 『주문취소』상태로 확인 되실수 있습니다.




    입금후 24시간이 지나도(주말,공휴일 제외) 결제확인이 뜨지 않으면




    1:1문의게시판 또는 콜센터 (010-8826-0777)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주문 후, 결제대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시는 경우,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주문일/공휴일 포함) 에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예) 1월 1일 주문 → 1월 7일 까지 입금




    주문 후, 7일(주문일/공휴일 포함) 동안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주문건은




    자동으로 취소처리가 됩니다. 입금 해주셨는데 주문서가 취소처리 되어있으실 경우




    1:1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10-8826-0777)으로 연락 주시면




    주문서 복구 후 정상적으로 결제확인 가능하십니다.




    입금 확인후에 배송이 진행되오니 가급적 빠른 입금 부탁드립니다^^

  • 카드결제 실패라고 떠요!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나는 원인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결제시 카드정보 오입력 - 결제시 카드번호, 비밀번호, 카드 유효기간, 주민등록번호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 결제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 입력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2. 결제 카드 자체 오류 - 결제하려는 카드의 한도가 초과되었거나 사용중지가 된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타임아웃 오류 - 카드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될 경우, 타임아웃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이니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정보가 옳지 않아 오류가 발생한 경우, 카드 승인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주문건 또한 무효화됩니다.




    위 사항외에도 안심클릭이나 ISP 결제 등 결제 서비스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 실패가 일어날 수 있으며 이 경우 각각의




    오류 사유를 가지고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후 입금하고 바로 취소했는데 환불이 안됩니다.

    입금 후 확인이 되기 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취소를 해주셨다면




    꼭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환불처리 가능하오니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010-8826-077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배송추적은 어떻게 하나요?

    에스라헬은 출고문자를 카톡으로 드리고있습니다.




    출고문자또는 카톡을 받으신후 저희 마이페이지에서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입력후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또한 1588-2121번으로




    전화하셔서 운송장 번호를 말씀해주셔도 추적이 가능하십니다 ^^




    롯데택배 주소 https://www.lotteglogis.com/home/reservation/tracking/index

  •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1)무통장입금


    인터넷뱅킹,폰뱅킹,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여 현금잔고의 금액으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2)신용카드




    현대,삼성,국민,비씨,롯데,하나(구,외환),하나,신한(SMART), NH채움,씨티,우리,광주,전북,수협,제주,신협체크




    위의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무이자,카드할부결제(수수료/할인)는 공지사항에 카드 무이자 안내를 매달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실시간계좌이체




    결제과정에서 고객님의 은행계좌로부터 바로 구매대금이 인출되는 방식으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휴대폰결제




    휴대폰으로 승인번호를 받고 그 승인번호를 웹상에 입력하여 결제 하는 후불제 방식으로,




    결제금액은 익월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되어 나가게 됩니다.








    적립금, 예치금결제




    주문시 결제예정금액 적립금/예치금 부분에서 1000원 이상부터 보유한 금액만큼 사용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 주문내역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소지, 사이즈, 색상등 변경요청사항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 (배송전 취소/변경)으로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결제 완료 후 빠른 배송 (평일 기준 주문5시마감 2~3일, 5시이후 3~4일, 주말포함4~6일)


    입고 지연에 따라 배송 일정이 변경될 경우 개별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발송 가능 주문건의 경우,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캔작업시간에 따라 배송 상태 변경의 확인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 배송일정은 지역마다 기사님 운행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 Q&A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356-0196-7138-93
    • 예금주 김형식